A. 배열
1. 배열 기초
a. 배열을 사용하는 경우
- 자료구조 : 데이터를 어떻게 관리할까에 대한 학문
- 알고리즘 : 그 자료구조를 어떻게 가공할까에 대한 학문
주로 맵을 저장할 때 사용함!
b. 배열의 선언 및 초기화


c. 배열 사용시 주의점
배열의 길이보다 값을 더 넣었을 때는 오류가 난다

2. 배열 실습
👉 여기에 따로 작성함
[게임 프로그래머 입문 올인원] 포인터와 배열 : 배열 실습 (18강)
A. 배열 실습 1. 맵 생성하기 a. 출처 : https://www.inflearn.com/course/%EA%B2%8C%EC%9E%84-%ED%94%84%EB%A1%9C%EA%B7%B8%EB%9E%98%EB%A8%B8-%EC%9E%85%EB%AC%B8-%EC%98%AC%EC%9D%B8%EC%9B%90-rookiss#curriculum [게임 프로그래머 입문 올인원] 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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