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밍 언어/C++

[게임 프로그래머 입문 올인원] 포인터와 배열 : 배열 기초 (18강)

순정법사 2023.09.06

A. 배열

1.  배열 기초

a. 배열을 사용하는 경우

  • 자료구조 : 데이터를 어떻게 관리할까에 대한 학문
  • 알고리즘 : 그 자료구조를 어떻게 가공할까에 대한 학문

 

주로 맵을 저장할 때 사용함! 

 

b. 배열의 선언 및 초기화

반복문을 이용해 값을 넣어준 모습
이렇게 초기화 할수도 있음

 

c. 배열 사용시 주의점

배열의 길이보다 값을 더 넣었을 때는 오류가 난다

 

 

 

2. 배열 실습

👉 여기에 따로 작성함

 

[게임 프로그래머 입문 올인원] 포인터와 배열 : 배열 실습 (18강)

A. 배열 실습 1. 맵 생성하기 a. 출처 : https://www.inflearn.com/course/%EA%B2%8C%EC%9E%84-%ED%94%84%EB%A1%9C%EA%B7%B8%EB%9E%98%EB%A8%B8-%EC%9E%85%EB%AC%B8-%EC%98%AC%EC%9D%B8%EC%9B%90-rookiss#curriculum [게임 프로그래머 입문 올인원] 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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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https://www.inflearn.com/course/%EA%B2%8C%EC%9E%84-%ED%94%84%EB%A1%9C%EA%B7%B8%EB%9E%98%EB%A8%B8-%EC%9E%85%EB%AC%B8-%EC%98%AC%EC%9D%B8%EC%9B%90-rookiss#curriculum

 

[게임 프로그래머 입문 올인원] C++ & 자료구조/알고리즘 & STL & 게임 수학 & Windows API & 게임 서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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