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시간복잡도
1. BIG-O 표기법
알고리즘의 효율을 객관적으로 측정하기 위해 사용
a. 대략적인 계산
b. BIG-O 표기법의 규칙
c. BIG-O 표기법의 의의
d. Log 함수
➡ 선형과 비선형 자료구조 공부하면서 나오는 내용!
[게임 프로그래머 입문 올인원] 자료구조 : 선형과 비선형 기초내용 (46강)
A. 자료구조 1. 선형과 비선형 a. 선형구조 🌟 자료를 순차적으로 나열한 형태 배열 연결리스트 스택 / 큐 👉 대부분의 경우 이 선형구조를 사용함 b. 비선형 구조 🌟 하나의 자료 뒤에 다수의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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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프로그래머 입문 올인원] C++ & 자료구조/알고리즘 & STL & 게임 수학 & Windows API & 게임 서버 -
어디부터 시작할지 막막한 게임 프로그래밍 입문자를 위한 All-In-One 커리큘럼입니다. C++, 자료구조/알고리즘, STL, 게임 수학, Windows API, 게임 서버 입문으로 이어지는 알찬 커리큘럼으로 게임 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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