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STL Algorithms
1. 찾기
a. find



➡ 성능상 동일하지만 읽기 더 쉽다
💙 namespace
🌟 이름이 안겹치도록 나만의 이름을 만들어서 모든 결과물을 넣는 방법
여기서 나오는 std
이렇게 ::으로 내부 함수를 사용가능
b. find_if

대부분의 순회하는 코드는 비슷하고 안 내용물만 조금 바뀜



2. 카운팅하기
a. count_if


b. 나머지 함수들

3. 모두 접근하기
a.for_each
전체를 대상으로 할때 자주 사용


곱셈 뿐만 아니라 모든것에 대해 실행해야 하는 코드일 때 주로 사용한다
4. 제거하기
a. remove_if


remove_if는 남겨야하는 아이들을 앞으로 빼고 (짝수인애들)
나머지 데이터를 삭제하지 않고 뒤로 둔다
➡ 반환값은 iterator로 반환되는데 삭제되는 데이터부터 남겨줌

🧡 람다의 필요성
위 코드들처럼 계속 struct를 생성하고 만들어주면 귀찮아짐
따라서 람다를 사용하면 위와같은 일이 없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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