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더블 버퍼링
1. 더블 버퍼링의 기초
a. 더블 버퍼링이란?
🌟 화면을 업데이트할 때 발생할 수 있는 깜빡임을 줄여 부드럽고 끊김 없는 화면 표시를 가능하게 함
주로 컴퓨터 게임에서 많이 사용
보다 복잡한 그래픽 처리 기술과 결합되어 사용(CPU 가속) 될 수 있음
b. 진행 과정
- 두 개의 버퍼(메모리 영역)를 사용하여 작동
- 화면에 현재 표시되는 내용을 담고 있고, 다른 하나는 새로운 내용을 그릴 때 사용
- 화면을 갱신할 때는 새로운 내용이 이전 내용을 덮어 끊김없는 화면 전환을 함
2. 더블 버퍼링 구현하기
a. Game 구현하기
📁 00.MainGame > 📄 Game.h
📁 00.MainGame > 📄 Game.cp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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