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강의 내용
1. 수업 목표
어떤 기능을 만드는데에 어떤 키워드를 알고, 세부적인 동작은 그때 찾아가서 배우면 됨 = 웹개발이랑 똑같음
내가 필요한 부분을 빨리 빨리 찾아서 만드는 단계가 중요함
유니티 C# 전체 공부하는게 아니고, 필요한 부분만 듣는것
- 유니티 다뤄보기
- C# 기본 문법 익히기
- 유니티 기본 사용법 익히기
"즉 4개의 게임을 만들어보면서 게임 개발의 흐름잡기"
2. 강의 구성
1주차 : 빗물받는 르탄이 (60초 시간제한, 빗방울 받기) : 유니티 맛보기
2주차 : 풍선을 구해라! (백만다운로드 게임 따라 만들기) : 유니티 기초 복습
3주차 : 고양이 밥주기 게임 : hp바, 레벨 연습하기
4주차 : 르탄이 카드 뒤집기 게임 : 보드게임 기초 구현하기
5주차 : 주변 기능 학습 : 스플래시 화면 구성, 광고 붙이기, 배포하기, 무료 에셋 구경하기
B. 1주차 강의 자료
1. 노션
https://teamsparta.notion.site/1-379d458162404f82b08d7e3e6c55d5d2
2. 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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