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애니메이션
1. 애니메이션 만들기
a. 투명화 처리하기
이미지를 나타내는 spriteActor.cpp쪽에서 BitBlt를 수정
BitBlt는 투명화처리를 못해서 다른 TransparentBlt를 사용해야 함






b. 리소스인 플립북 생성해주기
애니메이션 자체를 나타내는 플립북을 만들어주기


c. 리소스매니저에서 플립북 넣어주기
리소스로 플립북을 만들었으니 플립북을 리소스매니저에 저장해주기


추가로 리소스관리도 해주기
d. 플립북을 사용하는 플립북액터 생성
플립북을 사용해주는 액터를 생성해준다 (마치 유니티의 애니메이터)



e. 액터를 player로 대입해주기



f. devScene에서 움직임 생성해주기



💥 오류발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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