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충돌
1. 충돌 프로세스 이해하기
a. 충돌 프로세스
상속보다는 컴포넌트로 여러 객체에 넣어주는게 더 좋다
+ 무적일때에는 충돌처리를 꺼주면 깔끔하게 표현할 수 있다
b. 충돌 종류 생성하기
c. 충돌 코드 작성하기
충돌은 액터 좌표를 따라간다고 생각
d. 플레이어에게 붙여주기
DevScene에서 하기
e. 예외객체 생성
이제 충돌처리를 할 예외객체를 액터라고 설정
f. 충돌처리 CollisionManager 생성
이제 충돌처리를 처리할 CollisionManager를 생성해주기
+ 여기서는 생포인터를 사용하지만 스마트포인터를 사용해줘야 함
g. 충돌의 종류 만들기
f. 충돌의 시작, 끝 여부를 판별하는 코드 생성
Player에도 동일하게 위 코드를 작성해주기
g. 충돌들을 저장할 Map 만들기
set으로 받는 이유는, key와 value가 동일하기 때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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