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기본 템플릿 분석
3. 사운드
a. 사운드 넣어주기
b. 코드 껴맞추기
sound파일은 음반, soundManager은 기계라고 보면 됨
파일 입출력과 비슷하게 이건 깊은 내용은 알 방도도 없고,
그냥 이렇게 인터넷에서 있는 코드 가져와서 만들어지면 되는거라고 알려주심
정확하게 내가 일햇을때 느낀 감정이랑 똑같이 말씀하셔서 뭔가 ㅋㅋㅋ 웃겼다
웹 개발할때도 파일 입출력때 굉장히 고생했던 기억이 있었는데 그때 생각 나기도 하고 쩝,, (넉두리)
💙 GPU의 역할 = 막노동자
3d게임이 되면 픽셀단위로 하는 연산을 모두 CPU한테 떠넘기면 과부화가 되니까
GPU한테 떠넘겨서 시키는것!
근데 여기서는 Sound가 SoundActor 없이 혼자 실행되는 것이기 때문에,
다른 노래를 실행시키려고 하면 중간에 끊어지는 문제가 발생됨
👉 이건 나중에 채널링이라는 기법으로 해결 가능하고, 지금은 여기까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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