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블루프린트 실습
4. 블루프린트 객체지향
a. 폴더 생성하기
b. 객체 생성하기
👉 Actor / Pawn 차이점 : Pawn은 내가 조종할 수 있음
- 유니티는 아무것도 없는 객체에 컴포넌트를 붙여 만드는 개념
- 언리얼은 기본적으로 구조가 다 잡혀있고 필요한건 상속받아 사용하는 개념
Viewport는 실제 게임화면을 의미함
이 공간에서 코드를 만들어주면 됨
c. 객체 설정하기
d. 객체 불러오기
위에서 생성한 객체를 불러오기
메인함수처럼 활용할 수 있는 공간
e. 객체 복제하기
상속받은 객체(child)라면 이렇게 부모로부터 상속받은 함수를 edit 해줘야 함
복제된 객체이니만큼 부모 객체를 먼저 호출하는데
f. 인터페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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