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블루프린트 실습
5. 블루프린트 실습
a. 새로운 프로젝트 생성하기
프로젝트 new1 (이름 아무렇게나) 생성
강의자료로 받은 리소스 파일들을
Contents > Resources(새로생성) 폴더에 넣어줌
b. 리소스 수정하기
1) 배경 수정
다운받은 파일 BG의 백그라운드를 좀 더 투명하게 만들기 위해
텍스처를 적용하게 되면
2) 스프라이트 생성
위에서 생성한 텍스처를 스프라이트로 생성해줌
📌 스프라이트 : 인게임에 배치할 수 있는 2D 오브젝트
생성한 스프라이트를 드래그 드롭해서 월드에 만들어주고
c. 객체 생성하기
이중 side-idle만 2d로 만들어봄
d. 리소스를 객체지향적으로 관리하기
e. 피격판정 생성하기
🧡 블루프린트 클래스를 수정할 때 이미지가 안보인다면위 링크를 클릭하면 된다
f. 카메라 달아주기
자동으로 카메라가 플레이어를 주인공으로 인식해야 하니
[게임 프로그래머 입문 올인원] C++ & 자료구조/알고리즘 & STL & 게임 수학 & Windows API & 게임 서버 -
어디부터 시작할지 막막한 게임 프로그래밍 입문자를 위한 All-In-One 커리큘럼입니다. C++, 자료구조/알고리즘, STL, 게임 수학, Windows API, 게임 서버 입문으로 이어지는 알찬 커리큘럼으로 게임 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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